-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모든 상품의 주문 취소는 ‘배송이 출발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QnA를 통해 메리온의 회원일 경우 간단히 취소 의사를 기재해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환불 계좌(은행명, 예금주)를 함께 기입해주세요. 또한 비회원 주문의 경우 상품의 주문번호나 주문시 입력하였던 전화번호를 함께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른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CS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 결제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 해당 주문으로부터 입금까지 24시간 초과시 전산 시스템 상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며, 만일 주문으로부터 입금 시간이 다소 지체된 경우 기존 주문서를 삭제하고 이체가 가능한 시간대에 새로운 주문으로 접수하시면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결제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명과 예금주가 상이한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문의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직접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 주문 금액보다 300원이 더 청구됐어요
결제 시 주문 금액에서 300원이 추가 청구된 경우, 결제시 KG이니시스 안심 부가서비스에 가입(체크 박스)하신 경우입니다. 이는 당사와 무관한 서비스로 KG이니시스(PG사)에 문의하셔서 해당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 주문 상품은 언제부터 발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오후 5시 30분까지 수집되어 주문/제작 발주가 시작됩니다. 이후 각 상품들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1-7일 사이에 생산이 완료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오늘 출발] 상품은 본사에 여유 재고를 두고 있는 상품으로 당일 주문시 오전/오후 배송 출고시에 발송됩니다.
+ 생산에 시간이 필요한 상품과 함께 주문할 경우 모든 상품이 준비된 시점에 발송됩니다.
- 먼저 준비된 상품을 받고 싶어요
고객님의 주문 상품 가운데 다양한 이유로 먼저 준비된 상품을 수령하고자 하시는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주문 상품은 유상(배송운임 3,000원 추가 발생)으로 발송이 가능하며 지연이 발생한 주문은 CS팀에서 선별하여 무상 부분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이 지연됐는데 안내 받지 못했어요
현재 당사의 배송 지연 기준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경과]로 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CS팀에서 매일 해당 상품의 제작 완료 및 입고일을 체크하고 지연에 해당되는 주문을 정리하여 진행하므로, 다소 늦거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이보다 더 배송이 지연되었지만 아무런 안내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QnA를 통하여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QnA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