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nA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QnA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를 함께 남겨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2. 답변을 받고 택배기사님과 회수 일정을 잡아주세요
교환 및 반품 문의를 작성하시면 CS담당 직원이 문의사항 확인 후 회수 택배(CJ대한통운)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 기사님의 연락을 받고 회수 일정을 정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배송 비용 안내
주문 시 [카드 결제]를 이용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 배송비 입금이 필요합니다.
주문 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 배송비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구매 시 이용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 결제]의 경우 최초 배송비 3,000원을 포함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환불액에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해당 내용은 교환/반품 문의글 작성시 cs 담당 직원이 안내드립니다.
단순 변심/사이즈 미스 등의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전체 상품의 반품시: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외 주문을 유지한 상품이 10만원 이하일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외 주문을 유지한 상품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
오배송 불량 상품의 경우: 자사부담(동일 옵션일 경우에 한합니다)
3. 회수가 완료되면 환불을 도와드려요
상품의 회수와 필요 운임 비용의 입금(무통장 입금 결제 제외)이 확인되면 교환 및 반품의 처리가 완료됩니다. 카드 결제 금액 환불의 경우 이용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무통장 입금 결제의 환불은 담당 직원이 요청 순서에 따라 수기로 진행하여 약 1~2영업일이 소요됩니다.
4. 유의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를 상품이나 포장지에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어, 반드시 문의글의 답변에서 안내드리는 계좌번호에 송금하셔야 합니다.
박스 포장만으로 수거하실 경우 파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분실이 빈번하므로 최초 배송 시 받은 폴리 백을 사용해주세요.
교환 접수 시 동일 상품에 한하여 컬러/사이즈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과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택과 상품의 바코드가 제거된 상품
- 상품을 받은 이후 7일 이상 경과된 상품
- 오염, 향수 냄새, 손상이 있는 경우
- 린넨 원단 특성 상 나타나는 색이 상이한 잡사
- 원단 자체의 섬유 냄새, 배송 시 발생한 단순 구김
- 실밥, 지울 수 있는 초크 자국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모니터 및 모바일의 색감 표현의 차이로 인한 색상의 상이
*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QnA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