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모든 상품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1회에 한하며 부분 선발송 요청시 유상 발송됩니다).
[오늘 출발] 상품은 3시 이전 단독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 프리오더 상품과 함께 주문 시 모든 상품의 준비가 완료되면 발송됩니다(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단일 주문서로 관리되므로 당일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단독 주문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약 발송 소요 일정은 오늘을 기준으로 합니다. 주문 당시의 발송 일정 안내는 my page > order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작 상품의 특성 상 안내 드린 예약 발송 소요 일정에 비해 빠르게 발송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예약 발송 일정에 비해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 문자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별도의 발송 일정이 적혀 있지 않은 경우 1-7일 이내 발송됩니다.
상품의 교환 환불은 수령 이후 7일 이내 가능하며 Customer care > QnA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Order & CS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모든 상품의 주문 취소는 ‘배송이 출발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QnA를 통해 메리온의 회원일 경우 간단히 취소 의사를 기재해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환불 계좌(은행명, 예금주)를 함께 기입해주세요. 또한 비회원 주문의 경우 상품의 주문번호나 주문시 입력하였던 전화번호를 함께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른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CS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 결제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 해당 주문으로부터 입금까지 24시간 초과시 전산 시스템 상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며, 만일 주문으로부터 입금 시간이 다소 지체된 경우 기존 주문서를 삭제하고 이체가 가능한 시간대에 새로운 주문으로 접수하시면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결제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명과 예금주가 상이한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문의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직접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주문 금액보다 300원이 더 청구됐어요
결제 시 주문 금액에서 300원이 추가 청구된 경우, 결제시 KG이니시스 안심 부가서비스에 가입(체크 박스)하신 경우입니다. 이는 당사와 무관한 서비스로 KG이니시스(PG사)에 문의하셔서 해당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주문 상품은 언제부터 발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당일 오후 5시 30분까지 수집되어 주문/제작 발주가 시작됩니다. 이후 각 상품들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1-7일 사이에 생산이 완료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오늘 출발] 상품은 본사에 여유 재고를 두고 있는 상품으로 당일 주문시 오전/오후 배송 출고시에 발송됩니다.
+ 생산에 시간이 필요한 상품과 함께 주문할 경우 모든 상품이 준비된 시점에 발송됩니다.
먼저 준비된 상품을 받고 싶어요
고객님의 주문 상품 가운데 다양한 이유로 먼저 준비된 상품을 수령하고자 하시는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이 경과하지 않은 주문 상품은 유상(배송운임 3,000원 추가 발생)으로 발송이 가능하며 지연이 발생한 주문은 CS팀에서 선별하여 무상 부분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됐는데 안내 받지 못했어요
현재 당사의 배송 지연 기준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경과]로 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CS팀에서 매일 해당 상품의 제작 완료 및 입고일을 체크하고 지연에 해당되는 주문을 정리하여 진행하므로, 다소 늦거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이보다 더 배송이 지연되었지만 아무런 안내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QnA를 통하여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change / refund
QnA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반품이 필요하신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QnA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를 함께 남겨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답변을 받고 택배기사님과 회수 일정을 잡아주세요
교환 및 반품 문의를 작성하시면 CS담당 직원이 문의사항 확인 후 회수 택배(CJ대한통운)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 기사님의 연락을 받고 회수 일정을 정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배송 비용 안내
주문 시 [카드 결제]를 이용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 배송비 입금이 필요합니다.
주문 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고객님께서는 추가 배송비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구매 시 이용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 결제]의 경우 최초 배송비 3,000원을 포함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환불액에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해당 내용은 교환/반품 문의글 작성시 cs 담당 직원이 안내드립니다.
단순 변심/사이즈 미스 등의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전체 상품의 반품시: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외 주문을 유지한 상품이 10만원 이하일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외 주문을 유지한 상품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
오배송 불량 상품의 경우: 자사부담(동일 옵션일 경우에 한합니다)
회수가 완료되면 환불을 도와드려요
상품의 회수와 필요 운임 비용의 입금(무통장 입금 결제 제외)이 확인되면 교환 및 반품의 처리가 완료됩니다. 카드 결제 금액 환불의 경우 이용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무통장 입금 결제의 환불은 담당 직원이 요청 순서에 따라 수기로 진행하여 약 1~2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유의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를 상품이나 포장지에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어, 반드시 문의글의 답변에서 안내드리는 계좌에 송금하셔야 합니다.
박스 포장만으로 수거하실 경우 파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분실이 빈번하므로 최초 배송 시 받은 폴리 백을 사용해주세요.
교환 접수 시 동일 상품에 한하여 컬러/사이즈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제품과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이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택과 상품의 바코드가 제거된 상품
- 상품을 받은 이후 7일 이상 경과된 상품
- 오염, 향수 냄새, 손상이 있는 경우
- 린넨 원단 특성 상 나타나는 색이 상이한 잡사
- 원단 자체의 섬유 냄새, 배송 시 발생한 단순 구김
- 실밥, 지울 수 있는 초크 자국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모니터 및 모바일의 색감 표현의 차이로 인한 색상의 상이
*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QnA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